구워먹으면 짱!!
다여트 전에도 집에 있는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가래떡 구워먹는거 좋아했는데.. 떡이 살이 많이 찌는거 아니까.. 한동안 못 먹었었거든요 ㅠㅠ 마침 현미가래떡이 나와서 참 좋아요!! ㅎㅎ 저는
무염현미가래떡 구매했는데요 진짜 아무맛이 안나서 놀라긴했지만 구워먹으니 식감도 너무 좋고 그 심심한 맛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ㅎ 기름없이 구워드세요! 진짜 맛나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