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배송도 꽝꽝얼은채로 신선하게!
배송 걱정은 정말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배송도 너무 빠르고요! 살짝 건더기가 있는게 일반 맹맹한 주스먹는 클렌즈보다 저는 더 좋았어요 훨씬 배부른감이 있고 뭘 먹은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ㅎㅎㅎㅎ 추천해드려요! 쓰다보니 광고같은데...100 사비로 산 저의 먹고 난 다음의 후기입니닼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