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해요
저는 여름이라서 약간 걱정돼서 냉동보관 하면서 먹기 전날 한개씩 냉장보관으로 바꿔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꿀이 막 떨어지네요
너무 작다 싶었는데 먹다보면 크기도 딱 좋아요
질리지 않게 두유랑 먹어요 저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