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상태도 좋구요
이제 여름 다 끝나가는데 운동해봤자 뭐하겠냐 싶었는데 군대 전역하고 살이 5키로 넘게 쪄버려서 식단조절이 필요하겠다 싶어서 샀습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많이파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