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방화동조피디 거울보면서 했더니 전체적으로 자세가 엉망이었어요 흐규 조피디님 의견처럼 앞으로 쏠려서 운동했어요ㅠ 집중해서 차올려야겠어유!
덩키킥을 하실때 손목이 아프시다면 상체가 앞으로 좀 쏠린게 아닌가 싶은데요. 스쿼트 할 때 처럼 좀 더 엉덩이를 내민다는 감각으로 올려 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