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셔서 그런거에요. 다이어트를 흔히 안먹는걸로 생각하시는데... 적당히. 적절히 잘 먹고 운동하는게 다이어트 입니다. 안드시면 몸은 위험으로 인지해서 기본적으로 체내 축적을 서두릅니다. 그리고 기초대사량을 낮추기 위한 작업을 하죠. 그래서 빠지라는 체지방을 빼내는게 아니라 근육을 분해해서 에너지로 쓰게 됩니다. 그래야 기초대사량이 낮아 질테니까요. 그러면 생활이 무기력해지고 운동해도 회복이 더디고 활력이 없으니 운동효과도 떨어집니다. 게다가 말씀하신데로 변비는 인생 동반자가 됩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먹는게 없으니 한번 들어온 음식물에서 최대를 뽑아내야 할 것이고 그러니 장에서 놓아주질 않을것이고 뒤에서 밀고 오는 것도 시원치 않으니.. 당연히 변비가 오죠. 초반에는 좀 빠지겠죠.. 운동 많이 하면 또 빠지겠지만.... 정상적으로 섭취를 하면서 해도 되는걸 굳이 힘들게 아프게 할 필요가 없어요. 1200~1600 정도 섭취 하시구요. 운동 300~500정도만 하셔도 체중은 잘 빠져 나갑니다. 식단 칼로리 올리면 그동안의 습관으로 초반에 체중이 오를 수 있는데 2~3일 잘 섭취해주면 금방 원위치 하니까 걱정하실껀 없어요.
안드셔서 그런거에요. 다이어트를 흔히 안먹는걸로 생각하시는데... 적당히. 적절히 잘 먹고 운동하는게 다이어트 입니다.
안드시면 몸은 위험으로 인지해서 기본적으로 체내 축적을 서두릅니다. 그리고 기초대사량을 낮추기 위한 작업을 하죠. 그래서 빠지라는 체지방을 빼내는게 아니라 근육을 분해해서 에너지로 쓰게 됩니다. 그래야 기초대사량이 낮아 질테니까요. 그러면 생활이 무기력해지고 운동해도 회복이 더디고 활력이 없으니 운동효과도 떨어집니다. 게다가 말씀하신데로 변비는 인생 동반자가 됩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먹는게 없으니 한번 들어온 음식물에서 최대를 뽑아내야 할 것이고 그러니 장에서 놓아주질 않을것이고 뒤에서 밀고 오는 것도 시원치 않으니.. 당연히 변비가 오죠.
초반에는 좀 빠지겠죠.. 운동 많이 하면 또 빠지겠지만.... 정상적으로 섭취를 하면서 해도 되는걸 굳이 힘들게 아프게 할 필요가 없어요.
1200~1600 정도 섭취 하시구요. 운동 300~500정도만 하셔도 체중은 잘 빠져 나갑니다.
식단 칼로리 올리면 그동안의 습관으로 초반에 체중이 오를 수 있는데 2~3일 잘 섭취해주면 금방 원위치 하니까 걱정하실껀 없어요.
헉 그래두 고구마랑 과일 계란 양배추 막 챙겨먹었는데,,하루에 800칼로리정도 안되게 먹고있긴한데요ㅠㅠ
너무 안먹어서 배출시킬게 없는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