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봐주실 분 계신가요?ㅜㅜㅜ
건강위해운동하쟈
지금 다이어트 38일 째인데요! 근육량 1키로 늘고 체지방 2키로 줄었어요ㅠㅠ 기초대사량이 1100정도라서 현재 1200~300 칼로리로 섭취하고 있는데 근육량을 더 늘려야할 것 같아서요...일단 지금 운동 루틴이 근력 35분+유산소 40분 정도인데 헬스장을 못가서 홈트로 하고 있어용ㅜㅜ 근육량 늘릴려면 더 먹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운동량이랑 식이는 일단 그대로 유지하면 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칼로리섭취 100~200 정도 올려주시구요. 체지방이 표준 범위 이기는 하지만 근육 욕심 내시는걸 보니 탄탄한 몸에 더 관심이 있으신거 같네요^^ 운동시간은 그대로 하시고 근력운동시 웨이트나 강도를 좀더 올리고 하시면 됩니다.
ssoma 아하 그럼 강도를 조금 더 올려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D!!
2018.08.03
2018.08.02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칼로리섭취 100~200 정도 올려주시구요. 체지방이 표준 범위 이기는 하지만 근육 욕심 내시는걸 보니 탄탄한 몸에 더 관심이 있으신거 같네요^^ 운동시간은 그대로 하시고 근력운동시 웨이트나 강도를 좀더 올리고 하시면 됩니다.
ssoma 아하 그럼 강도를 조금 더 올려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