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차 등록완료
뚱스엄마
15일차. 목요일..오늘은 친정제사예요.제사음식 잘 안먹는데 희한하게 친정음식은 뭐든 맛나더만요..ㅡㅡㅋㅋ안막어야지하고 다짐하고 왔는데 결국 고구마튀김 반개. 약밥한개를 먹었어요..ㅡㅜ내일 다시 열운동하리라 다짐합니다..그래도 친정친척들이 살빠졌다고 성공했다고. 기분좋으네요..ㅋㅋ이기분으로 내일부턴 다시 열운동해야겠으요^^목표체중까지 화이팅!!
친정제사 음식들.. 투척하고 갑니당^^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우워 달리기9.5~~저같으면 뛰다가 날라갔을 꺼에요ㅎㅎㅎ 저숫자로 뛰시다니 대단하세요!!친정제사 인데도 운동도 탄탄히 챙겨하시고 엄지척 입니다👍👍👍 수고하셨어요~뚱스엄마님 오늘도 화이팅 이에요~💕
ㅜㅠ 가족들이 알아봐주니 기쁘셨겠어요금토일 주말은 관리 성공하셔요~😁제사음식으로 고구마튀김 맛있겠네요
30일 점핑잭 1일차 성공!
0809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워 달리기9.5~~저같으면 뛰다가 날라갔을 꺼에요ㅎㅎㅎ 저숫자로 뛰시다니 대단하세요!!친정제사 인데도 운동도 탄탄히 챙겨하시고 엄지척 입니다👍👍👍 수고하셨어요~뚱스엄마님 오늘도 화이팅 이에요~💕
ㅜㅠ 가족들이 알아봐주니 기쁘셨겠어요
금토일 주말은 관리 성공하셔요~😁
제사음식으로 고구마튀김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