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줄이는 방법있을까요?
주변에 먹을거가 있으면 자꾸 손이 가고..
배가 불러도 앞에 먹을게 남겨져있으면
자꾸 먹고..ㅠㅠ
식사 이전에 물을 마셔도 식욕이 너무 왕성한데 혹시 팁있을까요?
포만감있는 음식이나 간식을 먹는것도 도움이 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최강잇몸여신 한번도 안먹어보긴했는데..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곤약 어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