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맛이 개인적으로 제일 나아요.
배송 빠르고 하나도 안녹고 꽁공 얼러서 안전하게 도착햇어요. 벌서 3번째 주문합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보다 덜 달고 열량이 낮아서 마음에 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