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녹아서 왔어요
저 원래 다신샵 좋아하는데 다 녹아서 왔어요 어느정도가 아니라 아예 녹아서 와서 다시 얼려서 먹는데 원래 아이스크림 먹는 식감이아니에요.......받았는데 기분 별로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이용중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
아이스크림 녹아서 받으셨다고 하셔서 유선 연락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대신 사과드립니다.
해당제품 16일 출고 되었는데요 ~ 17일 밤 늦게 도착한것으로 확인 되세요 ㅜㅜ
다신샵 신뢰하시고 자주 이용해 주셨는데 회원님께 이런일이 생겨서 정말 마음이 안좋습니다 ㅜㅜ
해당 사진 보내주시면 전 제품 다시 재출고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