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아직 버섯하고 시저 두개 먹어봤는데
버섯은 좀 채소들이 쓴향이 강해서ㅜㅜ 힘들더라구요
시저는 정말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잘 손질되고 썰어져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