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만족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확실히 시중 반숙란보다 짜지 않아서 좋아요. 배송 상태도 괜찮았어요 먹고 재구입 의사 200%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