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초등학생 아들이 자꾸 똥똥해져서 샀습니다. 맛이 없으면 어쩔까 싶었는데, 맛있고 포만감도 있고 좋네요. 더 사놓으라고 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