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복시랑 헬스같이하신분~!??
지금 카복시(주사)랑 헬스 아침 1시간 저녁1시간 하고있어요
5일차인데...체지방만3kg빠졌드라구요~
출산후 20kg쪄서 ㅠ 지금70에서 67~68kg정도하고요
저처럼 카복시랑 헬스 같이 다이어트 하신분들 계시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복시 전 별로였는데..근데 카복시랑 수영이랑 하믄 좋데요~ 전 아가땜시 운동도..주사도 못해서..식단조절만ㅜㅜ
아 예전에저도맞아봤어요 한달정도맞으니가 그때서야효과가나타나는데 운동안하고 주사안맞으니까 더쪄버렸어요
안산쌍둥모님~카복시 지방분해주사랍니다ㅠ아파요
카복시가 무슨운동이죠 첨듣는 운동이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