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빼보려구요..ㅠㅠ
인생에 다이어트 안할줄 알았는데..ㅠㅠ 나이가 드니..막찌네요....ㅠㅠ 운동도 하고 식이요법도 해보려고요...화이팅 같이 힘내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입니다~~!
같이 힘내봐요! 저도 살도 살이지만 나이들어 건강을 위해 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