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빵!
바닐라김
압력밥솥에 쪄봤어요 맛있겠쥬?맛은 있는데 음~좀 퍽퍽 해요 막~맛있있진않아요 ㅋㅋ건강한 맛?다음에 얼굴 볼일 있음 조금 가져 가볼게요 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바라고바라는 네
하여튼 되게 먹고 싶으네요~~
바라고바라는 언니 저기 나름 건강한것만 들어가서 살안쪄요 ㅋㅋ 병아리콩 검은콩가루 프로틴가루 계란 아몬드브리즈 요것밖에 안들어갔어요 ㅋㅋ 물론 저것도 많이 먹음 살쪄요ㅋ 꿀걸양이랑 볼일있음 한번봐요 가져갈게요~^^
맛있어보임~~한입 하고 싶네요식욕폭발의 시기인가봅니다.ㅉㅉㅉ 느는건 식탐이요덤으로 몸의 무게요~~
인사
8월20일 미션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라고바라는 네
하여튼 되게 먹고 싶으네요~~
바라고바라는 언니 저기 나름 건강한것만 들어가서 살안쪄요 ㅋㅋ 병아리콩 검은콩가루 프로틴가루 계란 아몬드브리즈 요것밖에 안들어갔어요 ㅋㅋ 물론 저것도 많이 먹음 살쪄요ㅋ 꿀걸양이랑 볼일있음 한번봐요 가져갈게요~^^
맛있어보임~~
한입 하고 싶네요
식욕폭발의 시기인가봅니다.
ㅉㅉㅉ 느는건 식탐이요
덤으로 몸의 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