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차 68.4 15일차 68.3
감량됐어요. . . 식단은 쓰기가 힘드네요. . 컨디션은 별로라. .
3~4일 묵었던 변비가 폭탄배출 후 조금 감량되었다는. . .


오늘은 0.1킬로 감량되었어요~
68.3 . . .0.3킬로 감량하면. . .68킬로 목표는 채우겠어요
다이어트 포기하지말고 멘탈 잘 잡으시고~ 열심히 해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내인생막판 그건 공감해요 ㅎ
리벳 결혼생활 크.... 쉽지않으시죠
마음이 크게 편해지시길 바랍니다.
마음이 편해야 살도 건강히 빠지지 않을까요 ?
내인생막판 마음이 어렵죠. .
아무래도 결혼생활은 현실이니까. .
근데 정체기는 그닥 비중이 크지
않아요. .살은 그냥 5년간 나랑
동거동락해서. .시간이 걸릴뿐이지
노력하면 빠지니까
살이 쪽쪽은 아니여도 빠져요~
리벳님
정체기 말고는
마음어려운건 없으세요?
저는 다이어트중에마음이 어려워지면
정체기도 오더라구요 ...
힘내세요 ^^ 늘 응원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