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을게염
잘먹을게여 근데 집에서 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지퍼백포장말고 그냥 일반 실링포장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퍼백이 오히려 불편하기도 하네용.. 아님 통에 담겨서 벌크형태로.. 솔까 포장이 너무 과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