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준비하는고3입니다
수능(최저등급)준비하는 고3학생입니다
저녁대신이나 11시정도되면 배가 너무고파서 저도모르게 간식을 찾고있어요ㅜㅜ
겨우겨우 1달동안 2kg뺀거 유지하고있었는데 개학하니까 다시 살이 찌기시작하네요ㅜㅜ
먹더라도 과자같은 음식말고 건강한 말차로 대신하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