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아주세요 저.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입니당.. 다름이아니라 저도 살을 빼고싶은데 고등학교 다니면서 이게 말이되나요... ㅠ 헬스를 다니지도 못하구.. 그래서 일부러 석식도 신청안했는데 아무것도 안먹고 야자하면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요.. 저거라도 먹으며 포만감을 채우고싶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