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식대신 해보구싶어요
다이어트 할때마다 선식으로 한끼를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참여해서 단백한끼로 체험해 보구 싶습니다.
선식은 아침에 했었는데 단백한끼는 저녁에 하면 체중변화에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선택해 주시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