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짜고 맛있어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출근길에 한두개씩 먹으려구 ㅎㅎ 확실히 안짜긴 한데 제가 워낙 입맛이 짜게 먹는 타입이라 싱거운듯.. 편의점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요 근데 유통기한이 짧은건 어쩔 수 없는 아쉬움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