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대용으로 굳
이게 식사대용이 될까 했는데 든든하고 좋아요 사은품으로 미니블랙 주셨는데 카카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블랙이 더 맛있네요ㅎㅎ 그래서 그걸로 재주문하려구요 으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