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입문용샀는데
사실 대학약콩이라고 검은콩두유먹다가
첨사봤는데 훨씬 묽고요 ㅠㅠ가격이 더
낮으니까당연하다고봐요
가격생각하면 이건좋긴한데 생각보다 묽어서
대학약콩이 훨진하고 고소하고맛있어요
가격대비는 좋은듯해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