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그레인 광양불고기맛~

마지막으로! 홀그레인 광양불고기를 먹어봤습니다~

양은 역시나 요정도!

하나 먹어보니 헉!🙀 넘나 맛있는것!
카레맛은 카레향맛이라 생각했는데 이아이는 정말 불고기맛이 납니다!😍 너무 맛있어요~💕💕

불고기는 역시 버섯과함께 쌈도 싸먹어야죠. ㅎㅎ
야채와 불고기맛을 먹으니 맛도 있고 배도 불러서 너무 좋았어요.
칼로리가 낮은것은 덤~💖
이아인 꼭 사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