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후기 찾아봣을 땐 통밀빵이라 별로라는 블로그 후기도 봤는데 전 맛있더라구요. 대신 팥이 너무 달아요 ㅠ 조금 덜 달면서 팥이 좀 더 들면 좋을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