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ㅠ
비릿한 곤약향도 많이 나고..
친구 줬더니 그냥 굶고말지 이건 못 먹겠다하더라구요. 아직 남아있는데 먹을 엄두가 안나요... ㄷ 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