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평소에 콩을 먹거나 일부러 볶아서 먹거나 하지 않는데 한포씩 포장되서 파니깐 먹기도 편하네요 가방안에 한포씩 넣어 다니며 먹어도 좋고 은근 배가 차서 출출할때 먹어도 좋을듯 해요 건강한 간식으로 좋습니다~ 다른 군것질 하는것보다 이런걸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일석이조 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