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맛있고 좋아요 배부르게 먹을 작정이라면 3개 정도를 한번에 드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는 도시락 1개랑 샐러드랑, 후식까지 먹었어요 다이어트보다는 저녁밥 하기 싫어서 샀거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