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처음에 데우고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는데 다 먹으니까 은근 포만감있어요 ㅋㅋ 맛은 진짜 기대이상!! 좀 싱거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살짝 짜요 그리고 맛있습니당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