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하하하하하~ 역시 손이가는맛.
첫맛은 '윽~ 뻑뻑해... ㅠㅜ 이게 뭔맛이야~' 근데 정말 새*깡처럼 자꾸 손이가는 간식이예요.ㅋㅋㅋㅋㅋ 다이어트도시락먹고 허기질때 플레인요커트나 샐러드랑 먹으면 딱!! 인거 같아요. 꼭!!! 먹을만큼만 덜어놓고 먹어야합니당.. 안그럼 다 먹어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