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포장상태 완전 감동이예요.
마트에서 제가 직접 사와도 이렇게 온전한 건면상태로 구입할수 없을만큼 완벽합니다. 단 한개도 부러지지않고왔어요~ㅎㅎㅎㅎㅎㅎ 다른분 말씀처럼 쫄깃함이 너무 없어서 스파게티맛을 못내면 어떻하지~~~??? 하는 걱정은 노노노 저도 다른분들처럼 오히려 더 식감이 탄력있었던거같아요.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건지..^^') 재구매의사 100프로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