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를너무좋아하는초보다이어터입니다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으로써 과자를 너무좋아하지만 양심에 찔려서 자신의 눈치를 봅니다 눈치를보면서도 과자를 먹지만 당당하게 먹고싶습니다 !!!! 다이어트성공하게 도와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