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은 있어용~
혹시나 하고 주문했는데..
상품후기 처럼 정말 맛있어요...
근데 정말 아쉽다면.. 양이 조금.. 적더라구요..
그렇지만.. 다이어트식이닌깐...
만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