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닭!!
저는 25살 예비신부입니다 .
결혼까지 열심히 살빼서 예쁘게 드레스입고싶어서
운동을하고있지만..제식욕은 운동한보람을 못느끼게하고있어요ㅠㅠ
그래서 다신샵을 보는중에 가뿐하닭 체함단 신청을보고
신청하게되었어요 !!!
닭가슴살은 일일이 삶는것도 힘들고 퍽퍽해서 잘못먹겟더라고요
근데 가뿐하닭은 부드럽다고하고 먹기에도
들고 다니게에도 편할꺼같아서 신청해보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