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키우고싶은데
악력기
현재 키175에 70키로인데 체지방이16%정도 되는거같거든요?? 이 상태에서 근육을 만들려면 체지방뺄필요없이 바로 근력운동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근력운동들어가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근육이 발달되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우선 체지방 부분에서는 좀 여유가 있으시니 근력운동 위주로 운동루틴을 꾸리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단 근력운동으로 체지방이 줄꺼다라는건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근력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행우이지 체지방을 줄이는 행위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체지방이 빠지지 않는것은 아니나 미미합니다.
양치승관장님 작품. 최은주
보관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체지방 부분에서는 좀 여유가 있으시니 근력운동 위주로 운동루틴을 꾸리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단 근력운동으로 체지방이 줄꺼다라는건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근력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행우이지 체지방을 줄이는 행위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체지방이 빠지지 않는것은 아니나 미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