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진짜 하고싶어요ㅠㅠ
제가 밥보다 과자를 더좋아하고 끊기 힘들어요ㅠㅠ그 다이어트할때는 진짜 간식 끊는게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가끔은 밥대신 과자먹자하고 그러고 하루를 버텼어요ㅠㅠ 저진짜 간절해요ㅠㅠㅠ 저에게 스트레스를 줄여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