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지간해서 여성분들의 종아리 알은 대부분 약간의 근육위에 체지방이 덮여저 두드러지는 경우입니다. 어릴적 특별히 운동선수처럼 무언가를 하지 않았다면 말이죠. 뛰는게 알을 만드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특히 장거리 달리기의 경우는요. 우리가 장거리 육상 선수들만 보면 알 수 있듯이 말이죠. 이런 경우는 뛰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런데 정말 어릴적 과한 운동으로 알이 배긴거라면 무얼해도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달리기를 한다해서 커지는건 아니니 걱정할 필요는 없구요. 다만 마사지나 스트레칭으로 어느 정도의 라인 정리는 가능 한걸로 봅니다.
정말 어지간해서 여성분들의 종아리 알은 대부분 약간의 근육위에 체지방이 덮여저 두드러지는 경우입니다. 어릴적 특별히 운동선수처럼 무언가를 하지 않았다면 말이죠. 뛰는게 알을 만드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특히 장거리 달리기의 경우는요. 우리가 장거리 육상 선수들만 보면 알 수 있듯이 말이죠. 이런 경우는 뛰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런데 정말 어릴적 과한 운동으로 알이 배긴거라면 무얼해도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달리기를 한다해서 커지는건 아니니 걱정할 필요는 없구요. 다만 마사지나 스트레칭으로 어느 정도의 라인 정리는 가능 한걸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