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찾는 내 건강, (feat. 하지정맥 & 요요...) 에브리밀 슬림도시락 ..
한 때 몸무게 강박증이 와서 물도 제대로 못마셨던 다이어터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고 또 다신 샾의 곤약이면 코코불리 미주라 단백질과자 등과 함께 강박증을 이겨냈었는데요...
이번엔 반동으로 요요가 왔습니다... 몸무게가 조금 늘어도 괜찮다는 정신으로 자꾸 먹다보니 어느새 폭식증이 오더군요.... 이게 한 번 폭식하기 시작하니까 멈출 수가 없었어요 시리얼 한통을 한번에 다 먹은 적도 있고 케익한판도 혼자 다 먹고 그랬습니다 그래놓고 아침에는 다시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요거트 먹고 밤에는 또 식욕이 돋아서 빵 뜯어먹고... 그러다 보니 두주만에 6킬로가 쪘어요 그런데도 멈춰지지가 않더군요 밥을 제대로 먹는건 아닌데 계속 뭔가 집어먹었어요
6킬로가 찌니까 다리가 붓는 느낌이었어요 걷다보면 다리에 감각이 없는 느낌이고 지방이 흔들리는 거 같기도 하고 무겁고... 그랬는데 오늘 엄마가 엎드려 있는 걸 보시더니 깜짝 놀라시면서 하지정맥이 온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봤더니 진짜 징그러운 푸른 핏줄이.... 사진에는 색감 때문에 잘 안나오는 거 같지만 정말정말 너무 징그럽고 놀라서 막 10분동안 울었어요 무섭기도 하고... 부정해보려고 검색도 해봤는데 원인에 떡하니 체중증가가 있네요 그래서 이젠 정말 빼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보시더니 자꾸 폭식하는게 끼니를 제대로 안먹고 시리얼이나 그래놀라 바 따위로 때워서 자꾸 더 먹는 거라구... 그래서 이젠 제대로 된 건강한 한 끼를 먹어보려구요...! 다시 건강해지고 싶어요!! 이번에는 인스타에 일기도 적어가면서 다시 다이어트 해보려구요!! 아이디는 chemi_hj입니다!
다신!! 다시 한번 함께 해줘요!! 에브리밀 슬림도시락 체험단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