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신이야....
잠을 잘못잔것같다....삭신이쑤시네 ㅠㅠ....윽...부산내려왔다 남친앞에서 차마 운동을 할 수가 없어서...운동을 안했다...OTL..... 걷기는 만보채우고 했지만....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