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3개월째..인데요
반이ii
운동은 거의 주5일하구여, 식단은 타이트하게 하지않아요근데 체지방은 -4kg 감량 몸무게 7kg감량 했는데 천천히 하고있는게 맞나요? 식단조절하면 체지방이 더 잘 빠질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음... 체중은 7이 빠졌는데... 체지방은 4가 빠졌다면.. 나머지3은 뭐지?? 라고 생각해 보셨어요?? 그게 수분일 수도 근육일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의 인바디 정보와 비교해 보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 식단이나 운동의 방향 설정보다는 그 차이를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우선순위 같아 보인다는 이야기입니다.
잘 하고 있는 걸까 걱정이 됩니다!!
일주일도 안돼서 체지방률 -3프로..?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음... 체중은 7이 빠졌는데... 체지방은 4가 빠졌다면.. 나머지3은 뭐지?? 라고 생각해 보셨어요?? 그게 수분일 수도 근육일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의 인바디 정보와 비교해 보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 식단이나 운동의 방향 설정보다는 그 차이를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우선순위 같아 보인다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