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마시고 있습니다^^
아직 3일째라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화장실은 매일 빠짐없이 갑니다 ㅎㅎ 물에 타먹고 있는데... 너무 셔서 나랑드사이다에 타먹어보려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