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잘 맞아요. 맛있구요. 일단 간편해서 정말 좋아요. 입맛 없는 날에는 양배추 샐러드에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