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도와주세요ㅠㅠ
지금 3달~6개월 잡고 다이어트 하고있는데요ㅠㅠ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겠어요..
학생이라 돈은 많이없어서
도시락이나 닭가슴살 계속살 여유는 없어요ㅠㅠㅠ....
어떻게 먹어야할까요ㅠ...?
+)닭가슴살 4~5개 남아서
요즘 아침에 고구마 1개
점심에 닭가슴살+고구마1개
저녁x
이케 먹는데...요요 금방올까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