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 나요....
소세지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 나요. 고기 누린내라고 하잖아요. 그게 너무 많이 나네요. 저번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많이 나서 억지로 먹었네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