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좋네요♡
처음에 후기보고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도 좋고 ㅡ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은거 같아서 강추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
양이 다소 적다는점이 ㅠ 조금만 양이 늘어나면 더좋을꺼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