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 식단&운동



오전은 출근준비로 운동은 못했어요..
식단은 추석때 가져온 송편, 약밥 챙겨가서 아침에 점심은 콩나물국밥으로 먹었어요~
운동은 유산소운동(런닝머신30분&스텝퍼15분&진동머신10분)
근력운동 4가지 25회씩 5세트 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5세트 실화인가요^^???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