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할 때 좋은 간식
콩이 안 들어가고, 단 맛이 적게 나는 간식을 찾다가 오후바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시중에 파는 곡물바나 견과류바들은 너무 달아서 먹다가 질리는데, 이 제품은 덜 달아서 좋구요. 포만감도 생겨서 먹고 나면 든든한 거 같습니다. 아마 지방이 많은 호박씨와 해바라기씨앗이 들어가서 그런가 봅니다. 출출할 때 아몬드밀크와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한 간식이 될 거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