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아직 안먹어봐서 몰라요 하지만 배송빨라요. 양은 딱봐도 적어보이고.. 배송이 빨랐지만 다 녹아왔네요 다시 얼리긴했어요 .. 이거 냉동상태에서 4분 인가요 ? 잘먹고 후기 남길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